◈이미숙 피아노 독주회
이미숙 피아노 독주회가 오는 11월 3일 오후 7시30분 경북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경북대를 졸업하고 러시아 성 페테르스부르크 국립음대 연주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이미숙씨는 이번 연주회에서 하이든의 '소나타 c장조', 리스트의 '발라드 2', 무소르스키의 'Pictures at an Exhibition' 등을 들려준다.
◈계명대 음악원 연구발표회
제9회 계명대 음악대학 계명-쇼팽 음악원 연구발표회가 10월 31일 오후 6시, 11월 2일 오후 8시 계명대 대명동 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31일에는 피아노 김윤희, 최희정, 윤시내, 소프라노 전수현, 김태영, 이선화 등이 출연, 라흐마니노프 '서곡 23번', 슈만의 '사육제 9번' 등을 연주한다.
11월 1일에는 파아노 유병화, 황은진, 첼로 박소정 등이 출연, 쇼팽의 '발라드 작품 1 23번' 스트라우스의 '소나타 6번' 등을 들려준다.
◈김민아·김혜란 이중연주회
김민아 대구가톨릭대 교수, 김혜란 피아노 이중주 연주회가 11월 1일 오후 5시 대구가톨릭대 음악대학 효음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생상의 '동물의 사육제', 슈베르트의 '인생의 폭풍' 등을 들려준다.
◈산업정보대 교수 3인음악회
이인숙, 홍성수, 김지연 3인 음악회(피아노)가 11월 2일 오후 7시30분 대구어린이회관 연주홀에서 열린다.
대구산업정보대학 교수로 재직중인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모짜르트 '소나타 D장조 381', 베토벤 '교향곡 5번 67' 등을 들려준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