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체성 혼돈기의 두학생
0..학교 이야기(EBS 오후 7시50분)=성 정체성이 아직 확립되지 않은 혼돈기의 두 남녀학생의 사례를 드라마로 극화했다. 여자 같은 남학생 주호, 일명미스터 박. 남자 같은 여학생 영진, 일명 미쓰 고. 두 아이는 같은 반이다. 주호는 십자수와 화초기르기 등이 취미이고 여리며 여성적이다. 반면에 영진은 주호와는 반대로 남성적이고 공격적이다. 취향도 성격도 기질도 극과 극인 두 사람은 사사건건 부딪친다.
◈가족들 가출충격에 쓰러져
0..반달곰 내사랑(MBC 밤 9시55분)=가족들이 모두 집을 나간 충격에 협심증으로 쓰러진 재만은 달웅에게 발견되어 급히 병원으로 옮겨진다. 주치의로부터 재만의 완치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은 가족들은 경악한다. 한편 재만의 수술은 성공리에 끝난다. 수술이 끝난 재만의 병상을 지키는 달웅은재만에게 무안을 당하면서도 계속해서 재만과 친해지려는 시도를 하고, 재만은 어쩔 수 없이 달웅과 정은의 결혼을 허락하고, 달웅을 축구부 코치로 인정한다.
◈일본과 수교놓고 열띤 논쟁
0..명성황후(KBS2 밤 9시50분)= 운요호 사건 뒤에도 조선 정부는 수교를 할 것인지 말 것인지를 두고 갑론을박하며 시간을 보내다 결국 방비를 단단히하고 일본의 동태를 살펴보면서 다시 논의를 하는 것으로 운요호 사건을 마무리 짓는다. 한편 흥인군은 고종에게 대원군이나 명성황후 두 사람 다 '멀리 하지도않고 가까이 하지도 않는' 식으로 대하는 것이 두 사람에게나 고종에게 좋을 것이라고 충고한다. 이에 그런 뜻을 실현하기라도 하듯 명성황후에게 일정 거리를 두는 고종. 그 사이 장내인은 고종의 눈에 들고 드디어 성은을 입는 데까지 이른다.
◈신상정보 귀띔후 사주보게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TBC 밤 9시15분)=노구는 혜미가 인종의 족상을 보며 사주 풀이하는 것을 목격한다. 노구는 재미로 혜미에게 점을 봐달라고 부탁한다. 영삼은 미리 혜미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혜미는 족집게처럼 노구의 사주를 맞힌다. 그 때부터 노구는 친구들과 놀러 가는데도 밤에 꿈자리가 뒤숭숭하다고 혜미에게 물어본다. 노구는 영삼의 친구들이 혜미가 엉터리라는 얘기를 듣고 집중 추궁하기 시작하는데….
◈이혼 스트레스로 앓아 누워
0..우리가 남인가요(KBS1 오후 8시25분)=상호의 이혼 얘기에 충격을 받은 자경은 다리가 풀려 오여사네 집에서 꼼짝도 못한다. 오여사의 전화를 받은 상호가 자경을 데리고 집으로 들어온다. 이혼이 무서운 자경은 결국 상호의 뜻에 따르기로 하지만 스트레스로 앓아 눕는다. 재복은 금연 결심을 지키지못하고 윤호에게 담배를 얻어 피다 정숙에게 들켜 잔소리를 듣고….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