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토요일(4일)

입력 2001-08-04 14:54:00

◈한자리 모인 한국 로커들

0..이소라의 프로포즈(KBS2 밤 0시25분)=10대부터 20대, 30대… 그 이후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할 수 있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록 음악만을 모아여름을 이길 수 있는 시원한 특집 무대로 꾸며진다.한국 최정상의 록 가수들이 함께 하는 이번 무대에서는 자신들의 히트곡들 외에, 한국 록의 신화 전인권을 중심으로 어느 한 무대에서도 함께 노래하는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들이 함께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기존의 프로포즈 형식에서 탈피하여 록 공연장에 온 듯한 무대를 만들어 준다. 전인권,윤도현밴드, 크라잉넛, 박완규가 출연한다.

◈7개 경기장 준비상황 점검

0..특집쇼! 2002 월드컵 앞으로 300일(MBC 오후 4시40분)=생방송 중에 월드컵과 관련된 5문항의 시청자 문제를 출제하여 ARS 전화 참여자 중 총31명에게 입장티켓이 주어진다. 또한 2002 월드컵이 열리는 전국 10개 도시 중 제주, 부산, 대전, 광주 등 7곳을 연결해 월드컵 경기장 준비과정을 점검해보고 각 지방의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열기와 관심도 알아본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을 쌍방향으로 연결, 올스타 선수들을 직접 만나 월드컵에 임하는 그들의 각오를 들어보고, 국가대표팀 히딩크 감독도 만나본다.

테너 임웅균, 소프라노 백남옥, 경기명창 이호연, 가수 김흥국, 노사연, 심신 등의 특별공연과 차범근 축구교실 어린이 선수들의 축구공 묘기도펼쳐진다.

◈아들이 죽은 강가 찾아 눈물

0..아버지와 아들(TBC 오후 8시50분)=아들 일두가 떠난 빈자리가 너무도 커 어찌할 바를 몰라하는 태걸은 아들이 죽은 강가를 찾아가 눈물짓는다.강자는 광태에게 오디션을 보게 해달라고 조르고, 광태는 판을 내려면 돈이 많이 든다고 한다. 삼두는 종두에게 일두가 죽기 전에 집을 떠나려고 했다는 말을 하고, 놀란 종두는 아버지에게는 나중에 얘기하라고 말린다. 은주네가 내려온다는 소릴 들은 강자부는 이곳 저곳을 손본다. 이 모습을 지켜보는 강자모는 짜증이 난다. 한편 명진은 태걸을 찾아가 용서해달라고 눈물짓지만, 태걸은 좀처럼 용서할 수가 없다.

◈급증하는 한.러 국제결혼

0..그것이 알고싶다(TBC 밤 10시50분)=작년부터 한국으로 시집오려는 러시아 처녀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이미 러시아 여성들과의 결혼만을전문으로 취급하는 결혼중매업체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고, 한국의 많은 미혼 남성들이 러시아 여인과의 달콤한 신혼을 꿈꾸고 있다. 이제 러시아여성과 한국 남성과의 국제결혼은 중국, 필리핀, 일본에 이어 새로운 사회적 현상이 되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한국으로 시집오려는 러시아 여인들이 최근 들어 갑자기 늘어나는 이유는 무엇이며, 러시아 여인들과의 결혼을 꿈꾸는 한국 남성들의 속내는 무엇일까.

◈이혼 꿈꾸는 결혼 5년차 아내

0..터닝 포인트! 사랑과 이별(TBC 밤 12시)=결혼 5년차로, 결혼생활의 의미를 찾지 못하는 아내 선희씨는 남모를 고민에 혼자서 이혼을 꿈꿔볼때가 많다. 2년 전부터 아내는 남편의 조루증 때문에 잠자리에 만족을 못하고 있다. 게다가 남편은 집 밖에 나가면 밤 늦도록 전화 한 통 없고 전화도 받지 않는다. 또 집안의 모든 대소사를 결정하는 일도 모두 선희씨 몫이다. 선희씨의 바람은 한 번도 이루어진 적이 없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