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홀 두번째 무대
0..텔레 콘서트(MBC 오후 7시25분)=80년대 중반부터 꾸준이 활동해온 한국 헤비메탈의 자존심 블랙홀이 출연한다. 이번이 텔레 콘서트 두번째 무대로첫 무대에서 보여주는 열광적인 분위기 보다는 차분하게 그들의 노래와 연주를 들을 수 있다. 또 그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주장과 삶의 이야기 등을 들려준다.
◈그리스 해운업의 자랑 황헌씨
0..한민족 리포트 (KBS1 밤11시30분)=세계적인 해운 강국인 그리스 해운 업계의 유일한 한국인인 황헌(48세)씨. 그가 몸 담고 있는 직장은, LPG선박을30여 척 소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LPG물동량의 40%를 거래하고 있는 그리스 굴지의 회사 '나프토마 (Naftomar Shipping & Co)'이다. 그가 맡은 역할은 배가 제대로운항 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부서의 감독. 즉 선박수리, 자재보급, 선원 수급, 선박 보험 등에 관련된 업무이다. 그는 한국에서 해양대학을 졸업한 후, 10년을기관장으로 배를 탔다. 그가 그리스로 건너간 때는 11년 전, 그리스 선박회사에서 스카우트제의를 받으면서. 특유의 성실성과 꼼꼼한 일처리로 그리스의해운업계에서 당당히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바캉스 차림 결혼식 유치
0..쿨(KBS2 밤 9시50분)=판타스틱 직원들은 고객 명단이 도난당해 위기를 맞지만, 톱스타 조현아의 결혼식을 유치하여 회사를 살리고자 한다. 바캉스 차림 그대로 결혼식 유치작전에 돌입한 판타스틱 직원들…. 그 와중에 지훈은 세라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한다. 한편 소연은 연인으로 다가서는 승우에게 자신에게는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데….
◈윤비 회임사실로 반격 준비
0..여인천하(TBC 밤 9시55분)=윤비는 재진맥을 통해 거짓 회임에 대한 의혹을 천하에 밝히고 싶다는 자순대비의 뜻을 받아들인다. 대신 윤비는 자신의회임이 확인되면 거짓 회임 소문을 퍼뜨린 자들을 가려내 엄하게 다스릴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자순대비는 섬뜩함을 느끼지만 그렇게 하겠다고 약조한다.중종은 자순대비에게 윤비의 심기가 불편해지면 뱃속의 용종에게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재진맥 받는 것을 멈춰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재진맥을 받은 윤비는 회임이 사실로 확인되는데….
◈음모 낌새 채고 영조 용태 살펴
0..홍국영(MBC 밤 9시55분)=혼절한 채 쓰러져 있는 영조의 침소를 살피고 간 대전 내시는 화완 옹주에게 영조의 혼절 소식을 전한다. 화완과 후겸은이 틈을 타 가짜 유훈에 어보를 찍으려 시도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영조가 깨어나는 바람에 실패로 돌아간다. 화완옹주 후겸 대전내시의 회합을 보고 뭔가 심상치 않은 음모를 느낀 국영은 내의원일지를 검토하며 영조의 용태를 살펴본다.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