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님, 자책하는 엄마 위로
0..난 여자(TBC 오후 8시 45분)=정님의 어머니는 정님의 불행이 자신 때문이라고 자책한다. 정님은 자신이 선택했기때문에 엄마 탓이 아니라며 눈물을 흘린다. 화가난 만구는 완수의 가족을 가만두지 않겠다고 벼른다. 한편 완수는 정님을 만나러 가겠다며 생떼를 쓴다.
◈난정의 속셈을 알아채는 경빈
0..여인천하(TBC 밤 9시 55분)=난정은 윤비에게 왜 자신의 종아리를 치시려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윤비는 어째 천한 계집이 중궁전과 후궁전 처소를 넘나들며 이간질을 하느냐며 난정을 목침에 세워 놓고 사정없이 회초리를 휘갈긴다. 경빈은 난정이 자신을 찾아왔던 이유가 윤비의 회임 사실을 흘리기 위해서였다고 추측한다.
◈버그 아지트로 한수모 초대
0..요정 컴미(KBS2 오후 5시 35분)=정근은 화난 미숙이를 달래기 위해 호수 공원으로 바람쐬러 나간다. 한편 버그들은 시골에서 올라온 한수모를 버그 아지트로 초대하기로 한다.또한 명태네 식구들도 지난 여름 아이들이 놀러가서 진 신세를 갚기 위해 한수모를 집으로 초대하는데….
◈형준을 포기할 수 없는 은정은…
0..쌍둥이네(KBS2 밤 9시 20분)=형준을 포기 할 수 없는 은정은 사내 커플의 경우 입방아에 올라 깨지기 쉽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어떡해든 형준과 여진의 관계를 사무실에 알리려고 한다 하지만 눈치 없는 사무실 식구들은 은정이 제시하는 단서들을 자꾸 다른쪽으로 생각하는데….
◈유회장.재민 갈등 커지는데
0..인생은 아름다워(KBS2 밤 9시 50분)=희정과 재민이 함께 있는 것을 발견한 유회장과 재민의 갈등이 불거진다. 화가난 유회장은 오춘구 대신 좀 더 포악한 조직을 동원해 재민의 숨통을 조여온다. 재민은 희정과 꿋꿋이 험난한 앞길을 헤쳐나가자고 결심한다.
댓글 많은 뉴스
최상목 배신, 내란 앞잡이?…윤석열 지지 폭등 [석민의News픽]
尹 강제 수사 선 넘은 사법부·공수처…절차적 하자 정황 드러나
"尹, 목숨 걸 용기도 없이 계엄" 조갑제·정규재 한목소리
[사설] '탄핵 정국'에서 침묵하고 있는 TK 국회의원들
공수처, 결국 尹체포영장 집행중지…"피의자 태도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