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대구·경북이업종교류연합회(회장 이희화)와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태근)는 다음달 1일 계명대 성서캠퍼스 바우어관 시청각실과 체육관에서 '2000년 대구·경북이업종 교류프라자'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시 주관의 '대구중소기업인대회'와 중진공 주관의 '벤처마트'가 함께 열리며 참여업체의 제품 홍보 및 상담전시관이 운영된다.
이업종교류회에는 우수중소기업전시관, 중소기업애로상담관, 한국소호진흥협회관, 단위이업종교류홍보관, 대구테크노파크관, 한국생산성본부관, 쉬메릭홍보관, 실라리안홍보관 등이 마련돼 각 참여기관의 활동상황과 우수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지역 우수벤처 5개 업체의 투자자금 유치를 위한 벤처마트가 KTB, 인사이트벤처, 포스텍, 기업은행 등 기관투자가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이날 투자유치에 참여하는 업체는 디지털 그래픽 출력시스템을 개발하는 (주)이미지텍, MP3 무선헤드폰 개발업체인 (주)앤트텔레콤, 고흡습성 시트를 생산하는 (주)세경, 소호사업자 쇼핑몰 분양사업을 하는 (주)소호마트, 웹투폰 방식의 인터넷 주문예약 시스템 및 단말기를 생산하는 (주)에임넷 등이다.
김수용기자 ksy@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