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0-11-02 14:05:00

◈젊은 해녀와 다섯아이들

0..인간극장(KBS2 오후8시45분)=우도에서 가장 젊은 해녀인 고문숙. 그녀가 자신의다섯명의 아이들을 데리고 제주도로 여행을 간다. 그녀는 남편이 죽은 후, 오직바다만 바라보고 사는 아이들이 안타까워 어렵게 여행길에 나선다. 짧은 여행 끝에다시 우도로 돌아온 아이들은 문어잡이에 나선다. 아이들은 누구한테 배운것도 아닌데 바다에 기대 사는 법을 익힌다.

◈희석.휘재 임부장 딸 과외

0..멋진 친구들(KBS2 밤9시15분)=수능이 코앞에 닥치자, 임 부장의 딸인 래연은 모든스트레스를 집에다 푼다. 이에 임 부장 집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 답답한 마음에임부장은 족집게 과외 얘기를 꺼낸다. 이에 희석, 휘재, 재석 모두 앞다투어 래연을가르치겠다고 나선다. 가장 먼저 가르친 희석은 과외 후 라이터를 선물로받는다. 휘재 역시 스웨터를 선물로 받는다.

◈'수능만점'노하우 소개

0..도전 일주일, 공부를 잡아라 (EBS 밤9시20분)=국어 시험을 두려워하는 여고생들을위해, 특히 시부분에 대해 취약한 학생들을 위해 시를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는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수능 300점 만점을 받았던 오승은양이 직접 출연해

시험에 관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외에 이성친구가 과연 학습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서도 해답을 찾는다.

◈앙드레 김에 관한 모든 것

0..夜, 한밤에(KBS2 밤11시)=이번주에는 패션계의 카리스마 앙드레 김에 관한 모든것을 전격 공개한다. 앙드레 김이 직접 밝히는 자신에 대한 헛소문의 진상과 지금까지결혼하지 않은 진짜 이유를 최초로 고백한다. 외로운 싱글인 원미연, 강수지, 이본, 박상아가 애완견 카페에 간다. 그곳에서 탤런트 박남현을 만나 화려한 싱글들의 속마음을 훔쳐보는 색다른 토크가 펼쳐진다.

◈"오이도 갯벌 매립 반대"

0..현장르포 제3지대 (KBS1 밤12시10분)=경기도 서해 최남단에 위치한 오이도. 시흥시에유일하게 남아있는 이 갯벌은 88년 시화호 방조제 공사와 잇따른 폐수 방류로 인해 오염된 곳이다. 10년이 지난 지금 오염된 오이도 갯벌이 다시 살아나고있다.

하지만 시흥시의 오이도 갯벌 매립 계획이 이미 발표된 상태로 어민들은정부를 상대로 매립 반대 서명운동을 펼치며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다. 그 현장을 찾아간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