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스티, 아버지와 불화
심슨가족 (EBS 오후6시55분)
바트가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의 주인공인 크러스티. 예전에 바트에게 도움을 받은적 있는 크러스티는 바트의 초대를 받고 시간을 내서 심슨가족을 방문한다. 화려한 무대 뒤에서 남모르는 외로움과 슬픔을 안고 사는 크러스티를 바트와 리사는 안타까워한다. 심슨가족은 아버지와 불화를 겪고 있는 크러스티를 아버지와 다시 화해시킬려고 나선다.
빈곤퇴치 앞장 이득수씨
한민족 리포트 (KBS1 밤12시)
방글라데시의 빈곤퇴치에 앞장서고 있는 이득수씨. 매년 홍수와 태풍의 반복으로 가난을 벗어날 수 없는 이곳에서 이득수씨가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사업은 바로 교육 사업이다. 그가 세운 학교로 인해 빈민가의 많은 어린이들이 골고루 교육의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높은 문맹률의 나라에서 배움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이웃사랑회의 이득수 지부장을 만난다.
수지 떼보 일당에 납치돼
RNA (KBS2 밤9시50분)
수지는 자신을 성폭행 했던 꺽쇠가 병원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공포에 빠진다. 세미는 이러한 수지를 정성껏 간호한다. 수지의 오빠 지훈은 수지를 극진히 간호하는 세미의 모습에 사랑을 느낀다. 한편 떼보 일당은 꺽쇠가 죽자 수지를 납치한다. 이때 그들앞에 정체불명의 존재가 나타나는데….
광수 금고 털 자료 검토
도둑의 딸 (TBC 밤9시55분)
광수는 회사의 금고를 털기 위해 열심히 자료를 검토한다. 그런 광수의 모습에 박여사는 미숫가루를 타주며 연구도 쉬면서 하라고 위로한다. 남편 면회를 갔다 온 월순은 덕구가 불구속으로 나올 수도 있다며 기뻐한다. 한편 주형사는 강형사에게 노골적으로 정반장을 결혼 상대자로 생각해봤냐고 묻는다. 이에 강형사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따로 있다고 고백한다.
송악산 개발의 문제점
하나뿐인 지구 (EBS 밤10시)
화산섬 제주가 파괴되고 있다. 해안을 중심으로 대규모 리조트단지나 골프장, 휴양시설 등 인위적인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송악산으로 이곳에 콘도, 호텔, 워터파크 등 휴양시설과 놀이공원이 건설될 예정이다. 지반이 약하다는 지질학자의 충고에도 불구하고 송악산 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 개발에 따른 문제점을 집중취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