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스잇(http://www.chanceit.co.kr)주화면에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이벤트 현황이 눈길을 끈다. 응모방법과 경품 종류 및 금액별로 나눠 취향대로 응모할 수 있다. 회원 가입시 월별 이벤트 진행상황을 달력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짜임새 있게 참여할 수 있으며, 자동 응모를 선택하면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고 결과를 메일로 통보해 준다. 가입회원이 목록에 없는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면 정보제공료 1만원을 가입시 등록한 계좌로 입금시켜준다.
◇찜클럽(http://www.zzimclub.co.kr)
자신이 응모한 사이트는 이벤트 목록에 자동 체크돼 시간 절약을 하도록 도와준다. 회원 가입시 자동응모 동의를 하면 이벤트 참여를 대행해 준다. 또 기본 사항 외에 간단한 보충자료나 의견 등이 필요한 이벤트를 별도로 마련, 짧은 시간에 많은 곳에 응모할 수 있도록 새심하게 배려했다. 이밖에 화상채팅, 미팅정보, 웹매거진을 제공하고 카드메일, 추천사이트를 비롯해 생활에 유익한 정보사이트도 소개하고 있다.
◇넷포인트(http://www.netpoints.co.kr)
일반 이벤트 응모 사이트의 경우 당첨시 현금이나 경품을 이벤트 개최회사로부터 받는데 비해 이 사이트는 이코인(e-coin:전자화폐)을 준다. 일정액의 사이버 머니가 적립되면 협력 관계에 있는 회원사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제로 운영된다. 쇼핑몰에서 살수 있는 품목으론 휴대폰 요금결제, 문화상품권, 관람권, 전자제품 등 다양하다. 특히 관심 분야를 등록해두면 관련 상품을 구매하면서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는 맞춤형 메일도 보내준다.
댓글 많은 뉴스
'험지 경북' 찾은 이재명 "제가 뭘 그리 잘못을…온갖 모함 당해"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홍준표 "탈당, 당이 나를 버렸기 때문에…잠시 미국 다녀오겠다"
김문수 "당이 나를 공식 대선후보로 인정하지 않아" 유감 표명
국민의힘, 단일화 추진 기구 구성…"한덕수 측과 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