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코미디 '확바꿔'

입력 2000-04-13 14:20:00

MBC가 19일부터 코미디 프로그램을 대폭 개편, 과거 코미디 아성에 재도전한다.MBC가 이같이 코미디 프로그램을 대폭 개편하는 것은 기존 코미디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신통치 않다는 판단 때문. 이에따라 시청자들로부터 별다른 호응을 얻지못했던 두편의 코미디 프로그램을 폐지하는 대신 새 코미디 프로그램 2편이 신설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0분 방송되던 '여기는 코미디 본부' 대신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 '웃는날 좋은 날'이 신설된다.

'웃는 날 좋은 날'은 천국과 지옥의 중간지대인 유령들의 도시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해프닝을 콩트로 엮는 '고스트 시티', 로드 무비 형식으로 진행되는 무림콩트 '강호무정', 신파조의 단막극인 '1막3장' 등의 코너로 구성된 일종의 콩트코미디.19일 첫 방송될 이 코미디 프로엔 홍기훈 정선희 김효진 김진수 등 기성 개그맨과 고명환 조훈성 등 신인 개그맨이 출연한다.

KBS 2TV의 인기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와 비슷한 형식을 따왔으나 시청자들로부터 별 반응을 얻지 못한 '개그사냥' 은 '코미디 닷컴'으로 대체된다.

오는 30일부터 '개그사냥'이 방송되던 시간인 매주 일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될 예정. 방청객 공개녹화 프로그램이라는 기존의 형식은 그대로 유지하되 타이틀과 내용을 대폭 쇄신할 계획이다. 분위기 쇄신을 위해 개그맨이 아닌 출연자를 일부 코너에 출연시키는 방안도 검토중.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