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드라마

입력 1999-10-23 14:01:00

◈중전 윤씨 연산군 생산-왕과 비(KBS1 23일 밤9시45분)

정귀인 회임 소식을 듣고 중전 윤씨는 자신의 손찌검이 가져올 파장을 생각하며 노심초사하고, 인수대비는 중전 윤씨를 며느리로 맞은 것을 후회한다. 궁중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중전 윤씨는 마침내 연산군을 생산하고, 이후 권력의 중심이 눈에 띄게 인수대비에게서 중전 윤씨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한다.

◈천여사 민희 결혼 반대-달콤한 신부(TBC 24일 오전8시50분)

천여사는 민희가 부잣집 딸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결혼을 반대한다. 상심한 민희를 바라보며 윤수는 가족의 동의를 얻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천여사는 여랑과 함께 그 계획을 방해하려고 나름대로의 작전을 펼친다. 미랑을 설득하기 위해 수영 시합을 펼친 윤수는 다리에 쥐가 나서 죽을 뻔하고.

◈음란 사이트에 빠져 든 성제-학교(KBS1 24일 오후7시10분)

PC게임방에서 인터넷으로 영화관련 자료를 뽑다 음란 사이트에 들어간 성제는 점점 포르노 사진에 빠져들어, 급기야 수업시간에 정인의 모습을 보면서까지 야한 여자의 모습을 떠올린다. 어느날 성제는 소지품 검사를 피하기 위해 용구가 맡겨놓은 음란 잡지를 명교감에게 들킨다.

◈박철, 빌라 관리자로 나서-오, 해피데이(KBS2 24일 밤9시)

명문대 졸업후 대기업에 입사한 이박철은 덜렁대는 성격 때문에 매번 사고를 치다 퇴출 당하고 만다. 막막한 나날을 보내던 박철에게 일년간 여행을 떠나는 고모할머니가 자신의 빌라 관리를 제안한다.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박철은 비용 절감을 위해 동거인들을 모집하는데, 하나같이 한심한 인물들만 모여든다.

◈진수, 지원 아버지께 인사-카이스트(TBC 24일 밤9시50분)

사윗감을 데려오면 병원에 가겠다는 아버지의 말에 고민하던 지원은, 진수가 보낸 승용차, 병실 예약 사실 등을 얘기하며 사윗감이 준비한 것이라고 말한다. 진수는 병원을 찾아가 지원 아버지께 인사를 드린다. 한편 경진과 민재는 지원을 좋아하는 마음을 억누르지 못하는 정태를 안타깝게 바라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