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왕 이승엽 CD롬 타이틀'이 나왔다.
국내 최초의 스포츠 CD롬인 이승엽의 CD타이틀은 매일신문과 삼성, 한길미디어가 12일 제작을 완료, 플레이오프 대구경기에 맞춰 판매에 들어갔다.
용량 600MG의 CD 한장에 이승엽선수의 숨겨진 사진, 영상, 각종 기록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일기장이나 가방 등 비밀스런 내용을 처음 공개해 야구팬들의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방숙소 둘러보기, 몰래카메라, 팬레터 등 공개되지 않은 볼거리를 다양하게 싣고 있다.
또 올 시즌 그가 기록한 전 홈런을 동영상으로 담고 홈런비결과 훈련장면, 경기모습을 컴퓨터상에 축약해 놓았다. 신상명세, 기사로 보는 라이언 킹 야구인생, 50문 50답, 36가지 이야기 등 프로필과 개구장이시절부터 올 시즌 활약상까지의 사진을 담은 앨범란도 곁들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홈런왕의 하루를 밀착취재해 그의 버릇, 망중한, 일일영상을 엿볼 수 있고 홈런왕과 함께 카드만들기 코너를 만들어 팬들과의 친밀도를 높였다. 이승엽CD는 새로운 기록이 작성되면 자료를 계속 보완해 나간다. 가격 1만원. 문의 421-7241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