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자 이상일님께서 기고해주신 '독자마당'에 실린 글을 읽고 이상일님의 지적은 더 나은 영업소를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우리 영업소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여 주신데 대하여 정말 고맙게 생각합니다.
먼저 우리 동대구톨게이트는 지난 5월20일부터 민간에 의한 외주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하여 인적 구성도 바꾸고,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는 등 다방면에서 변신중에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교통량에 상관없이 비효율적으로 운영할수는 없고, 교통량과 연계된 적정요금소 개방(시간당 처리교통량:257대 1대 처리시간:14초)은 불가피하며, 다만 일시적으로 차량이 한꺼번에 모일 경우가 문제되는데 이 경우에도 5분이상 정체 현상이 발생하면 추가로 개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기기 점검이나 요금소 주변의 청소도 차량이 한가한 시간에 하는등 차량 정체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도 이해하여 주시면 더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동대구 톨게이트는 이용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서 섬기고 사랑받기 위하여 행정착오로 고객에게 불편을 주거나, 근무자가 불친절할 경우 직접 또는 전화로 지적하여 주시면 즉시 5,000원씩 보상하는 '행정착오 및 불친절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톨게이트를 이해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는 '일일영업소장'제도도 운영하고 있으니 원하신다면 원하는 날짜에 일일영업소장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지도편달을 기대합니다.
성관영(한국도로공사 동대구영업소장)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