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평범한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해줄 아름다운 TV 를 수요일 밤 11시에,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다루는 다큐멘터리 성공시대 를 일요일 밤 11시30분에 신설하는 등 20일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또 일요일 밤에 편성돼 있던 드라마걸작선 을 평일 오전 11시대로 옮기며 평일오후 5시50분대의어린이용 만화시간대를 없애는 대신 평일 오전의 고향은 지금 을 오후시간대로 옮겨 내보낸다.수요일 저녁 7시30분에는 성인대상의 코미디 휴먼TV, 즐거운 수요일 을 신설했으며 수, 목요일오후 4시40분에는 엄마와 함께 보는 어린이 프로그램 달려라 또래친구 를 편성한다.또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는 대학생 동아리를 무대로 한 캠퍼스 드라마 레디고 를 마련했고 금요일 밤 12시15분에는 전서울시 부대변인 정미홍씨를 진행자로 내세운 정미홍이 만난 사람 을방송한다.
갑갑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모색하는 테마탈출 을 토요일 오후 5시10분에 편성했고 토, 일요일밤 10시30분에는 30, 40년전의 우리 생활을 돌이켜 보게하는 5분짜리프로그램 그시절 그때를 아십니까 를 마련했다.
일요일 오전 8시에는 대학을 가지 않고도 훌륭한 사회인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특명 학력파괴 를 편성하며 화요일 밤 12시10분에는 미국 워너 브러더스사가 제작한 외화 존그리샴의 의뢰인 을 방영한다.
또 화요일 오후 5시15분에는 우리 전래동화와 설화를 보여주는 국산만화 콩딱쿵 이야기주머니를 마련한다.
보도 프로그램은 월~토요일 오전 6시의 굿모닝 코리아 시간을 10분 늘렸으며 대신에 오후 5시대 뉴스를 5분 줄였다.
이외에 TV속의 TV , 일요예술무대 , 나홀로 세계여행 , 한마음 음악회 등의 방영시간을 조정했으며 영상기록 네트워크 , 잠못 이루는 밤에 , 씽씽씽 내친구 , 청소년 드라마 나 , 웃는세상 좋은 세상 , 간이역 , 1318 힘을 내 , MBC특선 다큐멘터리 등은 폐지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조국 '된장찌개 논란'에 "괴상한 비방…속 꼬인 사람들 얘기 대응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