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토요명화 18일(토)밤10시5분
마피아의 저격수를 남편으로 둔 안젤라는 자신의 삶에 회의를 느낀다. 어느날 두목의 정부와 애정행각을 벌이던 남편이 살해되자 안젤라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 그런데 평소 안젤라를흠모하던 마피아 두목 토니가 애정공세를 퍼붓는다. 이 때문에 토니를 감시하던 FBI는 안젤라의집에 도청 장치를 설치한다. (감독:조너선 뎀 주연:미셸 파이퍼)
SBS일요명화 19일(일)낮12시10분
'지킬박사와 하이드씨'로 유명한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원작의 해양 모험소설을 영화화한 작품.보물섬을 찾아 떠나는 소년의 용기와 모험심을 그린 영화. 재치와 호연지기가 넘치는 짐을 비롯,야성적인 실버와 해적 등 개성있는 주인공들이 작품의 생동감을 더해준다. (감독:프레이저 D. 헤스톤 주연:찰톤 헤스톤)
MBC주말의 명화 18일(토)밤10시30분
한 여배우를 유인해 감금하고 그를 인질로 돈을 갈취하려는 인질범과 여배우간의 추격전을 그린다. 가난한 여배우 지망생 케이티는 어느날 주인공이 도중하차한 영화의 대역으로 캐스팅되는 행운을 잡는다. 촬영장소인 외딴 저택에 도착한 케이티는 제작자라고 자칭하는 불구의 정신과의사로부터 환영받는다. 다음날 그녀는 테스트용의 비디오를 한편 찍지만, 심상치 않은 저택의 분위기속에서 위기감을 느끼고 탈출을 시도하다 붙잡힌다. (감독:아서 펜 주연:로디 맥도웰, 매리 스틴버겐)
MBC특선영화 19일(일)밤10시40분
'양철북', '정복자 펠레' 등의 영화처럼 성장해 가는 소년의 눈을 통해 본 세상이야기다. 9살이 된수영은 엄마, 할아버지와 함께 섬에서 살고 있다. 아빠는 오래 전 배를 타고 나간 이후 소식이 없다. 그래도 언제나 호기심 많은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수영에겐 모든 것이 신기하고 재미있다.어느날 도시에서 독고가 수영의 집에 하숙을 들어온다. 낯선 이방인이지만 수영에게 연줄을 만들어 주는 등 세심한 신경을 써준다. 그러나 엄마를 짝사랑하는 최선장은 독고를 싫어한다. (감독:유현목 주연:안성기, 나영희, 이영하)
EBS세계의 명화 19일(일)오후2시10분
영국의 연극작품을 각색한 영화로, 빈집에서 펼쳐지는 전반부는 연극적인 무대와 연출이 가미되면서도, 계단과 복도 등을 서스펜스 넘치는 분위기의 영화적 연출로 급박하게 사건을 연결하고있다. 바람이 스산한 늦은 밤, 런던 앤더슨가 17번지 빈집에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모여든다. '17번가 12시30분'이라는 티켓을 가진 이들은 도둑 쉘드레이크가 훔친 목걸이를 노리는 사람들과 그뒤를 쫓는 경찰들이다. (감독:알프레드 히치콕 주연:레온 M. 리온)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