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부터 대구문예회관
○…대구현대한국화회의 네 번째 정기 회원전이 10일부터 15일까지 대구문예회관에서 열리고 있다.
향토적 이미지와 민족정서를 전통적인 양식과 질서안에서 극대화하는 작업으로 한국화의 방향성을 모색하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전시작품은 80호에서 3백호에 이르는 대작까지 70여점.민병도 안기찬 금대연 최우식씨등 40여명이 출품했다.
17일까지 신미화랑
○…원로 서양화가 신석필씨의 작품전이 11일부터 17일까지 신미화랑 초대로 열린다.다음달 22일부터 프랑스 파리 모던 아트갤러리에서 가질 개인전을 기념한 이번 전시회엔 향수와추억을 개성강한 화풍으로 표현해온 신씨의 신구상계열 작품 27점을 선보인다.계명專大 비슬디자인-그래픽포스트전
○…계명전문대 시각디자인과 동문 그룹인 비슬디자인 의 그래픽포스터전이 10일부터 16일까지수성동아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통일 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는 시각커뮤니케이션을 통해능동적인 통일의식을 고취키 위한 것.
김영진 전경호씨등 회원 18명의 작품이 소개되고 있다.
대구섬유미술가회-정기회원전
○…대구섬유미술가회의 11번째 정기 회원전이 10일부터 대구문예회관에서 열리고 있다.양모와 면사, 실크, 린넨사, 한지등 재료에 직조, 펠트, 패치워크등 다양한 기법을 이용, 기하학적이고 환상적인 이미지를 표현한 작품 82점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기간은 15일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