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自, 모스크바모터쇼에 참가
◆쌍용자동차(대표 손명원)는 21일(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막된 제4회 모스크바 국제모터쇼에 무쏘와 신형 코란도 등 4륜 구동차 4대를 출품하고 대대적인 판촉에 들어갔다.쌍용자동차는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모터쇼를 계기로 러시아를 비롯한 독립국가연합(CIS)국가들에 대한 수출 물량을 대폭 확대한다는 목표 아래 윤철구부사장 등 수출담당 임직원 10여명을 파견, 현지 딜러들을 상대로 판촉활동에 돌입했다.
삼익건설, 건축.토목 ISO인증 획득
◆삼익건설은 최근 미국의 품질인증기관인 HSB사로부터 건축, 토목, 설비, 전기.통신 설계 부문의시공 및 사후관리에 대한 ISO(국제표준화기구)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발표했다.LG카드, 환경복지기금 전달
◆LG신용카드는 공익성 제휴카드를 통해 적립한 2천7백20만원을 22일 저공해소각로연구소와 사단법인 한국환경안보연구소, 천주교 서울대교구 사회사목부 빈민사목위원회에 전달할 예정이라고21일 밝혔다.
이 기금은 지난 93년 2월부터 (주)진도와 제휴하여 발급중인 진도카드 와 92년 12월부터 (주)풀무원과 제휴해 발급하고 있는 풀무원 이웃사랑카드 및 풀무원 그린카드 사용실적의 일부를 적립해 마련됐다.
이 기금은 저공해소각로연구소에 2천1백만원, 한국환경안보연구소에 3백20만원,천주교 서울대교구에 3백만원씩 배정됐다.
쌍용화재, 보험상품 인터넷 판매
◆쌍용화재가 손해보험사 가운데 최초로 22일부터 인터넷을 통한 보험상품 판매에 나섰다.쌍용화재는 인터넷에 자사 홈페이지(주소는 http://ssy.insurance.co.kr)를 개설, 이를 통해 보험상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 임원인사 시기 年初로 조정
◆삼성그룹은 사장단을 포함한 임원 인사 시기를 연말에서 연초로 전환키로 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올 연말 임원인사는 내년초 인사로 대체되고 앞으로 매년 10월말 단행됐던 사장단 인사는 1월초로, 12월초였던 임원 인사는 2월초로 발표 시기를 조정해 단행된다.삼성은 그룹의 주요 인사가 연말에 집중됨으로써 그해 경영활동을 마무리하고다음해 경영계획을수립해야 하는 3.4분기, 4.4분기가 인사분위기로 들떠 경영활동에 전념치 못하는 부작용이 있는것으로 판단, 이같이 인사시기를 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