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위주 연수 교육"방학을 맞아 한국무용협회 대구시지회(지회장 주연희)와 대구무용진흥회(회장 임혜자)가 주최하는무용연수회가 잇따라 열린다.
한국무용협회 대구시지회는 한국무용협회와 공동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문화예술회관 예련관에서 제23회 전국무용연수회를 갖는다.
무용예술계의 인적 자원 확보와 무용예술의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연수회는 대상자를 초.중.고교 무용교사, 무용연구소 지도자및 중견무용예술인, 대학무용과 재학생, 무용전공 고등학생을참가대상으로 한다.
무용실기 위주로 연수교육을 하며 현대무용테크닉에 대해 한양대 김복희교수, 코펠리아 왈츠에대해 한양대 조승미교수, 부채춤에 대해 경희대 김말애교수가 각각 강의한다. 신청은 20일까지며수강료는 8만원이다. 문의252-3337.
한편 대구무용진흥회(구 대구춤페스티벌 운영위원회)는 22일부터 24일까지 대구 계명대 무용학과연습실에서 무용전공학생들을 위한 제2회 전국 초.중.고.대학(일반)생 무용연수회를 연다.무용전공자 혹은 지망생의 실기기능 향상을 위해 열리는 이번 연수회의 강좌는 발레며, 강사진으로는 제임스 전, 김인희씨(서울 발레씨어터 대표), 이화여대 신은경교수, 세종대 장선희교수, 동덕여대 김순정교수, 게명대 이정일교수등이 선임됐다. 참가등록은 22일 오전 9시부터며 회비는 15만원이다. 문의580-5523.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