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활동하는첼리스트 박경숙씨가 지난 11월24일 대구문예회관대극장에서 가진 첼로독주회 수익금 2백14만원을 매일신문사에 기탁, 들꽃마을등 불우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계명대와 빈 국립음대를 졸업하고 서독 실내오케스트라, 잘츠부르크 바트 호프가스타인 실내오케스트라 수석단원을 지낸박씨는 현재 대구시향 첼로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다.○…사단법인 영남노인 상록회(회장 나호섭)는 지난 30일 오전11시부터 4시간동안 대구시 남구 대명7동 명동경로당 노인 2백여명에게 1백50만원 상당의 음식과 성품을 전달하고 위안행사를 열었다.
○…석탄산업합리화사업단(이사장 김진모), 석탄품질검사소 대구지소(지소장 임효상)는 지난 29일 북구 성보재활원을 방문, 연탄 1천5백장을 전달하고지체장애아동들을 위로.
○…수성구 환경미화원노동조합(조합장 이병화)은 지난 29일 수성구 고산2동의 5개노인과 모자세대를 방문, 세대당 20만원씩 성금을 전달.○…북구 산격4동 서종수씨(구의원)는 지난30일 산격 4동사무소에서 소년소녀가장등 학생 7명에게 각 20만원씩 1백4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서구 내당1동 덕성새마을금고(이사장 구자웅)는 지난 29일 5개경로당에 80만원상당의 연료를 전달하고 위로했다.
○…서구 평리2동 현소호씨(37)는 지난29일 불우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40박스(36만원상당)를 동사무소에 기탁했다.
○…서구 원대3가 새마을협의회(회장 김규홍)회원들은 저소득 6세대에 각5만원씩 30만원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한국산업안전공단 대구북부산업기술지도원(원장 이양원)직원들은 지난29일 경산시 와촌면 청구혜양원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조두진의 인사이드 정치] 열 일 하는 한동훈 대표에게 큰 상(賞)을 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