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호출기가 단순호출외에 다양한 부가서비스기능을 가진 개인휴대통신으로자리잡고 있다.한국이동통신대구지사는 이달부터 외출중에 무선호출기에 팩스수신여부를 통보해주는 {팩스사서함}과 기념일을 알려주는 {기념일 통보}, 종합지수 거래량등을 30분주기로 1일 3회까지 정보를 수신할 수 있는 {증권정보}등 모두 12종류의 부가서비스를 무료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012부가서비스는 집단호출 공동호출등 이미 제공되고 있는 7가지서비스를 포함, 19가지로 늘어났다. 사용방법은 전화로 5631-012(대구시외권은 053-5631-012)를 누른뒤 안내방송에따라 원하는 부가서비스 종류를 전화기번호 단추로 선택하면된다.
이달부터 새로 제공되고 있는 부가서비스는 *호출이 잘 안될 경우 일정한 주기로 자동호출하는 {반복호출} *기상 또는 회의시간등 지정된 시간에 호출하는 {자명종} *지정된 일시에 호출하는 예약 호출 *약속시간등을 알려주는 {지정시간 통보} *여러대의 삐삐를 한번만에 호출하는 {동시호출} *호출시 설정된 시간동안 부재중 안내음을 내보내는 {시간예약 부재중 안내} *하이텔 천리안 가입자에게 자신의 매일박스에 편지가 왔을때 알려주는 {PC사서함} ?사용정지안내 *부재중 안내등이다.
제2사업자인 세림이동통신도 지난 5월15일부터 종합무료서비스를 실시하고있다.
이용방법은 고객지원센터(전화 2500-015)나 음성정보서비스센터(256-9000)로전화를 걸어 안내방송에 따라 서비스코드를 전화기 단추로 누르면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