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4일 일요일(음력 9월19일)>

입력 2021-10-24 04:30:00

쥐띠(子)

▶36년생 계획도 좋으나 실천이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승기를 잡아보길 바랍니다.
▶48년생 허욕이나 욕심은 버리고 내 직책에 충실해야 나중에 할 말도 생길 수 있답니다.
▶60년생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룰 순 없는 법이지요. 철저한 계획을 가지고 움직여야 해요.
▶72년생 큰 것을 위해 작은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세요. 어차피 두개 모두 가질 순 없어요.
▶84년생 기본에만 충실해도 중간을 갈 수 있어요. 타인보다 튀어보이지 않도록 주의해요.

소띠(丑)

▶37년생 친구의 경사는 내 행복과도 같습니다. 진심으로 축하해준다면 득이 있겠습니다.
▶49년생 혼자하기 어렵다면 일 욕심, 돈 욕심은 내지말고 도움을 받아가며 진행해보세요.
▶61년생 어부지리로 얻는 것도 있을테니 귀찮게 구는 사람이 있어도 성심껏 대해보세요.
▶73년생 지금 가진 인기가 영원하진 않을 거에요.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85년생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한다면 나중에 어떤 것이 되었든 후회가 따를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하면 승산있답니다. 모든 경험을 총 동원하길 바랍니다.
▶50년생 생각없이 나가는 지출이 의외로 많은 하루랍니다. 잔돈이라도 체크를 꼭 해봐요.
▶62년생 현금은 집에 두고 나가야해요. 안 그럼 빌려주거나 괜히 더쓰게 될지 모릅니다.
▶74년생 물질보다 인품이 중요하지요. 예의를 지키고 가볍게 행동하지 않아야 유리해요.
▶86년생 둘다 욕심나지만 하나는 포기할 줄 알아야 훗날 내 마음이 더 편해질 거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다소 힘든 날일 수 있습니다. 가능한 참을성 있게 버티는 것이 중요한 하루에요.
▶51년생 후배 혹은 자녀에게 하는 조언이 설교가 되지 않도록 간략한 팩트만 전달하세요.
▶63년생 모자란 것 하나 없으니 너무 낮추지는 말아요. 내 값어치는 내가 정할 수 있어요.
▶75년생 타인을 탓하기 전에 나를 먼저 돌아보길 바랍니다. 문제점이 더 확신히 보여요.
▶87년생 겉만봐서는 뭐가 좋은지 알 수 없는 법이지요. 시간을 좀더 두고 생각해보세요.

용띠(辰)

▶40년생 내 능력을 벗어나는 일은 벌이지 말아요. 절제와 중용의 덕을 발휘하길 바라요.
▶52년생 내 기분을 상대에게 들키지 않도록 표정관리에 더 힘을 쏟아야 하는 날이에요.
▶64년생 잘 해줘봤자 돌아오는건 부탁과 아부일 뿐이네요. 나와 내 가족들만 생각해요.
▶76년생 순간의 실수로 명예까지 손상될 수 있으니 이성과의 만남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88년생 하나를 주고도 두개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모든 것은 내 덕이라 여겨도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지나친 농담이나 장난은 피해야 하니 쌓아왔던 신뢰를 지키는 것에 집중하세요.
▶53년생 할 일이 많지만 괴롭다 생각하지 말고 날 믿고 맡겨준 것에 감사함을 느껴봐요.
▶65년생 방해하는 사람이 있떠라도 충분히 해낼 수 있으니 겁먹지 말고 견뎌내야 해요.
▶77년생 건성으로 도장을 찍거나 싸인을 해선 안 됩니다. 바쁘다면 다음 날로 넘겨봐요.
▶89년생 군것질 같은 걸로 요기를 채기지 말고 바빠도 든든한 밥 한끼는 꼭 하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가까운 사이라해도 돈 거래를 해야 한다면 문서를 꼭 챙겨둬 후회를 막으세요.
▶54년생 운동을 하거나 매운 음식을 먹거나 욕욕을 하는 등 오늘은 땀을 쭉. 빼보세요.
▶66년생 특별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하루네요. 노력한만큼 얻어지는 보통의 하루에요.
▶78년생 마음에 들거나 눈에 아른거리는 물건이 생기면 고민하지 말고 구매해도 좋아요.
▶90년생 낯 간지럽더라도 칭찬을 하거나 억지 웃음이라도 있어야 사람이 따라줄 거에요.

양띠(未)

▶43년생 건망증으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중요한 물건은 집에 두고 나가야 해요.
▶55년생 본전이라도 찾거나 중간은 가려면 익숙한 것을 고집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7년생 눈에 띄지 않게 조용하게 있는게 좋겠습니다. 귀찮은 일을 면할 수 있을 거에요.
▶79년생 나설 떄와 물러설 때를 잘 살펴야 합니다. 괜히 눈치없는 사람이 될 수도 있어요.
▶91년생 불편한 사람들과는 안 어울려도 좋으니 사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동료들간 오해와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사태 파악을 잘하여 중심을 잡아주세요.
▶56년생 나 정도면 괜찮다는 자신감이 필요한 날이에요. 실제로도 당신정도면 괜찮아요.
▶68년생 배가 바다로 갈 수 있어야겠지요. 리더의 자리에서 방향을 잡아주길 바랍니다.
▶80년생 어떤 일이든 하려고 마음 먹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게 중요해요.
▶92년생 존재엔 모든 이유가 있는 법이지요. 불평하지 않는 날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닭띠(酉)

▶45년생 진정한 변화는 나 자신부터 시작된답니다. 모든 일은 노력여하에 달려있답니다.
▶57년생 최선을 다 했다면 미련을 갖지 말아요. 더 이상의 노력은 시간낭비일 수 있어요.
▶69년생 뜻 밖의 약속이 있더라도 흔쾌히 받아들여요. 재미난 일이 많은 하루겠습니다.
▶81년생 괜히 껄끄러울 필요 없을테니 내일 또 볼 사람이라면 싫어도 참아보길 바라요.
▶93년생 흔들린다면 이미 마음이 떠난 것과 다름없으니 하루빨리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어려운 상황이라도 반드시 길은 있기 마련이죠. 가죽을 필요가 하나도 없습니다.
▶58년생 이리저리 바쁜 하루가 되겠으니 우선순위를 정해 중요한 것부터 처리해야 돼요.
▶70년생 친해진지 얼마되지 않았다면 아직 마음을 터놓기에 이르니 긴장하길 바랍니다.
▶82년생 지금처럼만 행동하더라도 반은 갈 수 있으니 무리수를 두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94년생 고개 숙이는 것이 자존심 상하는 일이 아니라 융통성 있게 일을 잘 한거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진정 도움되는 사람이 하나 없네요. 이참에 깔끔하게 정리해봐도 좋겠습니다.
▶59년생 양 조절을 잘해 넘치는 것이 없도록 해보세요. 업무도 식사도 무엇이든 말이죠.
▶71년생 돈도 쓸 때는 확실하게 써보세요. 찔끔찔끔 쓰면 알아주는 사람도 없을 거랍니다.
▶83년생 한 가지에만 열중한다면 든든한 후원자가 도움을 줄테니 최선을 다하길 바라요.
▶95년생 이성을 동반한 가벼운 나들이를 계획해보는 것도 삶의 활력이 될 수 있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